할인

지금 최저가 구매하기

  할인

지금 최저가 구매하기

총 28회 영상

국내외 기업 출신 디자이너 7명의 UX/UI 디자인 노하우/경험을 온라인 실무교육으로 제공합니다.

평생소장

한 번 구매로 연사 7명의 다양한 UX/UI 디자인 노하우와 경험을 담은 28개의 동영상 클래스가 영원히 내 것이 됩니다.

400,000원   

 

*5개월 할부 시

 (금)

가격이 인상됩니다.

지금 최저가 구매하기

총 28회 영상

국내외 기업 출신 디자이너 7명의 UX/UI 디자인 노하우/경험을 온라인 실무교육으로 제공합니다.

평생소장

한 번 구매로 연사 7명의 다양한 UX/UI 디자인 노하우와 경험을 담은 28개의 동영상 클래스가 영원히 내 것이 됩니다.

 할인  400,000원   

 

*5개월 할부 시

 (금)

가격이 인상됩니다.
클래스 소개 영상.

“사용자가 한 명도 없던 서비스를
2,000만 명이 넘는 서비스로 키워나가면서
겪었던 경험을 이야기할 수 있는 것들이
이 클래스가 특별하다고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7명의 연사가 들려주는
글로벌 기업들의 프로젝트 인사이트

이제 Coloso와 함께, 그들만의 특별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Coloso Stage는 다양한 업계의 지식과
경험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전문가들의 경험을 한데 모은
신개념 온라인 컨퍼런스입니다.

Coloso Stage는 다양한 업계의 지식과
경험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전문가들의 경험을 한데 모은
신개념 온라인 컨퍼런스입니다.

클래스 소개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각양각색 연사 7인의
온라인 UX/UI 컨퍼런스

국내외 글로벌 기업들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7명의 디자이너!
그들의 값진 경험과 노하우를
온라인 컨퍼런스로 만나보세요.

onlineConference_02_reasonLogo2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각양각색 연사 7인의
온라인 UX/UI 컨퍼런스

국내외 글로벌 기업들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7명의 디자이너!
그들의 값진 경험과 노하우를
온라인 컨퍼런스로 만나보세요.

연사 소개

최고의 경험을 한 곳에 모으다.

onlineConference_03_speaker01_KyoKimonlineConference_03_speaker01_KyoKim_02_v2
onlineConference_03_speaker02_NaSehoononlineConference_03_speaker02_NaSehoon_02
onlineConference_03_speaker03_NohMinsungonlineConference_03_speaker03_NohMinsung_02_v2
onlineConference_03_speaker04_SehwanParkonlineConference_03_speaker04_SehwanPark_02
onlineConference_03_speaker05_DayoungJung_v2onlineConference_03_speaker05_DayoungJung_02
onlineConference_03_speaker06_KyungJaeHaonlineConference_03_speaker06_KyungJaeHa_02
onlineConference_03_speaker07_GilbertHanonlineConference_03_speaker07_GilbertHan_02_v2
연사 소개

최고의 경험을 한 곳에 모으다.

클래스 구성

이런 것을 배웁니다

01.
현업인의 목소리로 듣는
살아 숨 쉬는 UX/UI 이야기

개념이나 이론, 원론적인 내용이 아닌, 현장에서 연사들이
직접 경험한 생동감 넘치는 실무 케이스를 들을 수 있습니다.

02.
각계각층 각양각색!
전 세계 기업들의 프로젝트 인사이트

콘텐츠, 모빌리티 기업부터 금융 서비스 사례까지!
국내외 수많은 기업의 프로젝트 노하우를 만나보세요.

03.
디자이너의 니즈를 담아낸
종합 커리큘럼

B2C부터 B2B, 케이스 스터디부터 디자인 시스템 학습까지!
다양한 관점의 실무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클래스 특징

콜로소 스테이지만의 혜택

01.
글로벌 기업 실무자들의
생생한 사례 모음

구글, 디즈니, SAP, 삼성, 카카오 등.
국내외 글로벌 기업들의 프로젝트를 통해 현장감 있는 실무 수업, 그리고 즉시 적용 가능한 방법론적인 내용과 영감을 제공합니다.

02.
7명의 연사가 들려주는
28개 챕터의 UX/UI 컨퍼런스

7명의 연사들이 들려주는 각양각색 커리어, 고민, 디자인 철학까지! 그 풍성한 이야기를 평생 소장할 수 있습니다.

03.
클래스를 온라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반복학습

내가 가장 편한 곳에서, 내가 가장 편한 시간대에, 내가 원하는 만큼 반복 학습하여 전문가의 노하우를 모두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는 기회, Coloso에 있습니다.

한번 구매로, 평생 소장하세요.
조만간 가격이 인상될 예정입니다.

800,000원   

 

*5개월 할부 시

 (금)

가격이 인상됩니다.

pricenotice5
커리큘럼

커리큘럼을 보여드려요

onlineConference_thumbnail_01_KyoKim

김영교
승객과 운전자 프로필 / 온보딩 이탈율과 전환율의 개선

onlineConference_thumbnail_01_KyoKim

승객과 운전자 프로필
온보딩 이탈율과 전환율의 개선

<리프트: 승객과 운전자 프로필>
01. 오래가는 디자인
– 기존 승차 공유 서비스의 문제점 설정 및 유저 리서치
– 디자인 목표와 원칙 설정하기

02. 프로필 디자인
– 세부 디자인과 계획 수립
– 사용자 간의 프로필 공유

<렌미 : 온보딩 이탈율과 전환율의 개선>
03. 사용자의 이탈
– 잘못된 초기 가설과 큰 이탈율
– 문제점 및 사용자의 니즈 분석

04. 216% 전환율 개선
– 경쟁사 모델 조사 및 벤치마킹
– 분석 가능한 유저 풀을 통한 A/B 테스트

onlineConference_thumbnail_02_NaSehoon

나세훈
카카오페이지 리브랜딩 & IP 브랜딩

onlineConference_thumbnail_02_NaSehoon

카카오페이지 리브랜딩&
IP 브랜딩

<카카오페이지란?>
01. About 카카오페이지
– 카카오페이지의 히스토리와 성장
– 비즈니스 모델과 성과 정리

<브랜드 솔루션>
02. 어떻게 들여다 볼 것인가
– 카카오페이지의 브랜드 솔루션 과정과 일하는 방식에 대한 고찰

<IP브랜딩>
03. 그렇다면 카카오페이지는?
– 카카오페이지의 현재 모습에 대한 고찰과 고민
– 오리지널의 내재화

<IP 차별화>
04. 재미를 넘어 웹툰 IP의 스페셜리티 차별화
– 다음 웹툰과의 콜라보레이션
– ‘이태원 클라쓰’를 활용한 슈퍼콘텐츠 프로젝트
– IP 심볼릭, 아이콘화의 웨이브 이어가기

onlineConference_thumbnail_03_NohMinsung

노민성
최초의 AI 교육 서비스 유저경험 극대화를 위한 디자인

onlineConference_thumbnail_03_NohMinsung

최초의 AI 교육 서비스
유저경험 극대화를 위한 디자인

<교육 경험 설계와 가설 검증>
01. 초기 산타토익의 경험 설계
– ‘모든 것은 가설에 불과하다’
– 니즈와 솔루션: 간단명료하게 정리하기
– 시장에 새롭게 등장한 신규 서비스의 자세
– 오프라인 경험의 디지털화

<검증의 반복>
02. 끝나지 않는 검증과 가설
– ‘한 번에 성공하는 서비스는 없다’
– 유저를 통제하려 하는 디지털 서비스에 대한 경험과 고민
– 명령/권유에 기반한 경험 설계

<유저 학습을 위한 디자인>
03. 유저를 공부하게 만드는 경험
– ‘공부를 재미있게’라는 목표를 위한 연구
– 경험의 단위 최소화, 리듬감 부여, 게이미피케이션
– ‘학습하고 싶게 만드는 서비스’를 위한 고민

<AI와 인간 디자인>
04. AI와 인간의 관계 설정
– 산타 브랜드가 인공지능을 풀어낸 방법의 변천사(1기~4기)
– ‘당연한 것’이 되어가는 AI 경험

onlineConference_thumbnail_04_SehwanPark

박세환
B2B 디자인 시스템 구축 / MVP Design Workshop

onlineConference_thumbnail_04_SehwanPark

B2B 디자인 시스템 구축
MVP Design Workshop

<SAP Company>
01. B2B 디자인 시스템 구축하기 1
– B2B vs B2C 디자인 시스템
– 팀 & 이해관계자들과의 목표 공유
– Scale 프로덕트 & 로드맵 설정

02. B2B 디자인 시스템 구축하기 2
– 플랫폼/경쟁사 레퍼런스 조사
– 프로토타입과 테스트 실행
– 프로덕트 런칭과 회고

03. MVP Design Workshop 1
– MVP 디자인의 정의 및 WS의 구성
– 페인포인트의 발견과 니즈 확보

04. MVP Design Workshop 2
– MVP 플로우와 주요 특징
– Hi-Fi design mocks
– 프로젝트의 계획 수립과 다음 단계 설정

onlineConference_thumbnail_05_DayoungJung (1)

정다영
UX/UI 디자인 시스템과 활용

onlineConference_thumbnail_05_DayoungJung (1)

UX/UI 디자인
시스템과 활용

<UX/UI Design System>
01. Intro
– 디자인 시스템 구축에 필요한 사전 정보
– 디자인 시스템 구축의 계기와 어려움

02. 디자인 시스템 기초
– UX/UI디자인 시스템의 정의와 필요성
– 현업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좋은 디자인 시스템의 사례

03. 디자인 시스템 설계
–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스타일 가이드
– 서비스에 필요한 인터페이스 시스템 설계 방법

04. 디자인 시스템 활용
– 완성된 디자인 시스템의 활용 가이드 제작과 배포
– 클라우드 서비스를 활용한 협업 프로세스

onlineConference_thumbnail_06_KyungJaeHa

하경제
모빌리티 비즈니스에서의 UX/UI 디자인

onlineConference_thumbnail_06_KyungJaeHa

모빌리티 비즈니스에서의
UX/UI 디자인

<모빌리티 비즈니스의 이해>
01. 디자이너가 모빌리티 비즈니스를 이해하는 방법
– 모빌리티 국내 업계 & 경쟁사 분석
– 비즈니스 전략 & 모델
– 숫자를 이용한 프로토타이핑
– 디자인 & 비즈니스 매트릭스

<모빌리티 서비스 디자인의 논리 과정>
02. 모빌리티 서비스 디자인 경험 1
– 실행 가능한 작은 제품으로 가설 검증
– 브랜딩을 통한 사용자 인식 전환
– 빠른 변화에 대응하는 환경 설정

<모빌리티 서비스의 리디자인 작업>
03. 모빌리티 서비스 디자인 경험 2
– 서비스 리디자인
– 서비스 변화의 방향성 정의

<하경제의 메시지>
04. 스타트업, 대기업에서의 프로덕트 디자인 경험
– 아무것도 없는 것부터 시작하기
– 카카오T 비하인드 스토리

onlineConference_thumbnail_07_GilbertHan

한승헌
구글, MS, 디즈니의 프로젝트 / 디자이너에 대해

onlineConference_thumbnail_07_GilbertHan

구글, MS, 디즈니의 프로젝트
디자이너에 대해

<일 잘하는 디자이너>
01. 협업 환경에서의 디자이너
– ‘대기업에서 일하는 디자이너’는 무엇이 다른가
– 주니어 / 시니어 디자이너의 관점 차이

<구글 뉴스 프로젝트>
02. 구글 프로젝트 1
– 2019 Cricket World Cup Special Experience
– Article Viewer Revision

<구글, MS, 디즈니 프로젝트>
03-1. 구글 프로젝트 2
– 그 외 다양한 구글 프로젝트 소개
– 구글을 대표하는 디자인 문화: 구글 디자인 스프린트

03-2. MS / 디즈니 프로젝트
– MS office.com 웹/앱 런처 프로젝트 소개
– Disney Land / Disney World 앱 프로젝트 소개

<한승헌의 메시지>
04. 나를 디자인하는 방법
– 디자이너 한승헌과 인간 한승헌
– 왜 디자인인가 / 디자인의 역할은 무엇인가

해외에 거주 중인 연사 김영교님, 박세환님, 한승헌님 등 3분의 클래스는 COVID-19로 인한
입국 문제로 해외 거주지 부근에서 촬영됨을 알립니다.
해당 연사 분들의 클래스는 상황이 진정된 이후 본래 양식으로 재촬영되며,
본 클래스를 구매하신 모든 고객분들께 새로운 촬영본으로 교체되어 제공됩니다.

인터뷰

연사들에게 질문드립니다.

Question. 01

콜로소와 컨퍼런스를
제작하면서 가장 기대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Question. 02

이번 컨퍼런스를
꼭 추천해주고 싶은 분들이 있나요?

Question. 03

수강생들이 강연을 통해
얻게될 내용은
어떤 것인가요?

Question. 04

기존에 연사님이
진행하셨던 클래스와는
어떤 점이 다른가요?

Question. 05

커리어를 이어오면서
가지게 된 본인만의 가치관,
혹은 기준이 있으신가요?

Question. 06

디자이너에게 있어서
나만의 포트폴리오 혹은
브랜딩이란 무엇일까요?

Question. 07

이 컨퍼런스를 듣게될
수강생 분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나요?

크리에이티브한 당신이 놓치지
말아야 할 추천 클래스
.

[추천강의]같이들으면 더 좋은강의 시네마 4D를 활용한 모션그래픽
[추천강의]같이들으면 더 좋은강의/ 일러스트레이터 인혜 매력적인 라이브 일러스트 그리기
[추천강의] 같이 들으면 더 좋은 강의
[추천강의]같이들으면 더 좋은강의/ 그림꾼 석정현 드로잉 대가가 알려주는 배경의 모든 것
[추천강의]같이 들으면 더 좋은강의/ 웹툰작가 기안84 인단 그려보자, 색다르게!
[추천강의]같이 들으면 더 좋은강의 사진 감각을 깨워주는 촬영 노하우
[추천강의]같이 들으면 더 좋은강의/ 사진작가 무궁화소녀 다시배우는 sns 스마트폰 촬영
[추천강의]같이들으면 더 좋은강의 시네마 4D를 활용한 모션그래픽
[추천강의]같이들으면 더 좋은강의/ 일러스트레이터 인혜 매력적인 라이브 일러스트 그리기
[추천강의] 같이 들으면 더 좋은 강의
[추천강의]같이들으면 더 좋은강의/ 그림꾼 석정현 드로잉 대가가 알려주는 배경의 모든 것
[추천강의]같이 들으면 더 좋은강의/ 웹툰작가 기안84 인단 그려보자, 색다르게!
[추천강의]같이 들으면 더 좋은강의 사진 감각을 깨워주는 촬영 노하우
[추천강의]같이 들으면 더 좋은강의/ 사진작가 무궁화소녀 다시배우는 sns 스마트폰 촬영

한 계정으로 클래스를 구매해 지인과
함께 나눠 수강해도 될까요?

Coloso는, 구매된 콘텐츠를 구매자 한 사람에게만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이를 어길 시 법적으로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클래스 수강 중 다중사용으로 적발되면 계정이 자동 차단되며 영구적으로 사용 제한이 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콜로소

[클래스 관련 주의사항 및 환불규정]
* 상황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할인이 조기 마감되거나 연장될 수 있습니다.
* 결제 완료를 하신 분들은 좌측 상단 [나의 강의장] 클릭 시 바로 영상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기입해주신 이메일 주소와 연락처로 결제 완료 및 수강 안내 이메일과 문자가 전송될 예정이니 연락처와 이메일을 정확하게 기입 부탁드립니다.

– 총 학습기간
정상 수강기간(유료 수강기간) 최초 2주(14일), 무료수강기간은 15일차 이후로 무제한이며,
수강기간과 무료수강기간 모두 동일하게 시청 가능합니다.

– 수강시작일
수강 시작일은 Coloso가 수강안내를 한 날짜부터 기간이 산정됩니다.
Coloso의 사정으로 수강시작이 늦어진 경우에는 해당 일정 만큼 수강 시작일이 연기됩니다.
* 천재지변, 폐업 등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상황에는 서비스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재생 시간에 관계없이, 영상이 재생된 경우 수강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콘텐츠는 향후 당사의 일정에 따라 추가 또는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 환불금액은 정가가 아닌 실제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 수강 시작 후 3일 미만 그리고 2강 미만 수강 시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수강 시작 후 3일 미만이나 2강 이상 수강하신 경우, 또는 2강 미만 수강하셨으나 수강 시작 후 3일 이후인 경우 전액 환불 불가하고 수강 시 수강기간인 2주 (14일) 대비 잔여일에 대해 학원법 환불규정에 따라 아래와 같이 환불 가능합니다.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7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1/2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7일 초과 시, 환불금액 없음

– 영상 재생 가능 기기대수 제한
하나의 계정당 영상 재생 가능한 기기수를 3대로 제한하며, 핸드폰 변경 등과 같은 사유로 등록된 사용 기기를 변경하고싶으실 경우 help@coloso.co.kr로 문의주시면 연 1회에 한하여 기기 변경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등록하실 첫 3대의 기기는 로그인 후 영상 재생과 동시에 자동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