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용태
레벨디자이너소개
안녕하세요, 레벨 디자이너 이용태입니다. 저는 약 20년간 FPS, TPS, 루트 슈터 등 다양한 장르에서 경력을 쌓았고, 현재는 오픈월드 레벨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후배 디자이너들이 보다 편하게 레벨 디자인을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강의 활동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활동
현) 레벨 디자이너 [출간 목록] 레벨디자인 테크닉 : FPS편 (비엘북스, 2013) 언리얼 엔진5로 배우는 3D 슈팅게임 레벨디자인 (비엘북스, 2023) 언리얼 엔진5로 배우는 오픈월드 레벨디자인 (비엘북스, 2024) [강연 이력] NDC 2018 '레벨 디자인 튜토리얼' KGC 2013 ‘5일 만에 레벨 디자인하기’ NDC 2013 '초심자를 배려하는 레벨 디자인' KGC 2012 '멀티플레이 레벨 디자인의 5가지 팁’ KGC 2011 '슈팅 게임에서 레벨 디자인 하기' [참여 프로젝트] 그레이게임즈 <Project T> 레벨 디자이너 콩스튜디오 <Project OS> 레벨 디자이너 크로노스튜디오 <Chrono Odyssey> 레벨 디자이너 크래프톤 <Project Biringam> 레벨 디자이너 넥슨게임즈 <The First Descendant> 레벨 디자이너 소프트닉스 <OP7: Showdown> 레벨 디자이너 위플게임즈 <Ironsight> 레벨 디자이너 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 <GunZ2> 레벨 디자이너 게임하이 <Hounds> 레벨 디자이너 넥슨 <Combat Arms> 배경 모델러 시온소프트 <2War> 레벨 디자이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