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준기
그래픽 디자이너소개
타이포그래피 중심의 브랜딩과 아이덴티티 작업을 주로 다룹니다. 대담하면서도 틀에 얽매이지 않는 그래픽 언어를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SNS
활동
[이력] 현) Wolff Olins 시니어 디자이너 전) Base, Character NY, Sagmeister & Walsh, 2 × 4, FISK [이력 및 경력] [참여 프로젝트] 부산 커넥티드 2025 아이덴티티 디자인 2025 일간스포츠 서울마라톤 RUN SEOUL RUN 아이덴티티 디자인 The Preview Seoul 2025 아이덴티티 디자인 카카오뱅크 캠페인 레터링 디자인 Access Bangkok Art Fair 아이덴티티 디자인 Spotify 플레이리스트 브랜딩 The Preview Seongsu 2024 아이덴티티 디자인 ADOY 앨범 디자인 EMART 캠페인 타이틀 레터링 Nike Adapt, Nike Kyrie 5, Nike Camp Instagram Shopping Converse 캠페인 타이틀 레터링 Red Bull 캠페인 타이틀 레터링 RIOT Games Valorant Champions Tour, Type Direction [인터뷰/프레스] Q.t Magazine (2025) Poster Archive 200 ‘PA200’ (2025) TDC71 Winner, Kinetic Typography and Brand Identity System (2025) The Color Trio: Play with Red, Yellow, and Blue (2024) Asia-Pacific Design No.20 (2024) TDC Ascenders 2023, Winner (2023) The Graphic Design Bible (2023) It's Nice That (2023) CA Magazine 260 Black & White(2022) Asia-Pacific Design No.17 (2022) IdN Magazine v27n4 Poster Design (2022) The Brand Identity (2020) TYPEONE Magazine—Issue 01 (2020) AIGA Eye on Design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