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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 전문가 황현진 강의 소개

단골과 매출을 올려줄 헤어디자이너 맞춤형 세일즈 교육

세일즈 전문가 황현진
  • #헤어디자이너
  • #세일즈스킬
  • #세일즈교육
  • #고객응대
  • 총 16회 영상
    세일즈 전문가 황현진의 헤어디자이너를 위한 세일즈 노하우를 16회에 걸친 온라인 교육으로 제공합니다.
  • 평생 소장
    한 번 구매로 세일즈 전문가 황현진의 고객 서비스 노하우를 담은 동영상 강의 16개가 영원히 내 것이 됩니다.
    • 평생 소장
    800,000원 183,000원 77%할인
    • 월 36,600 *5개월 할부 시
    • 4/23(금) 18시 가격이 인상됩니다.

세일즈 전문가 황현진 상세 정보

소개 영상
세일즈 전문가 황현진의
헤어디자이너를 위한 세일즈 노하우



“10만 살롱 시대,
헤어디자이너에게 세일즈 언어는
이제 생존의 문제입니다.
상품 권유만 잘 해도 매출이 오르고,
고객 응대만 잘 해도 단골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손기술만으로 매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이젠 말기술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4강 무료 공개
황현진의 헤어디자이너 세일즈 코칭
4화 질문법: 감정이 반응하는 질문 공식 3가지
무료 공개!


머리를 확 잘라달라는 고객님! 헤어디자이너인 당신의 답변은?
"몇 cm 정도 잘라드릴까요? 혹시 보고 오신 스타일 있으실까요?"라고 하셨나요? 그렇다면 이 강의, 꼭 들으셔야겠네요!


SECTION 01.
세일즈의 시작, 사람
04. 질문법: 감정이 반응하는 질문 공식 3가지


- ‘짧게 잘라주세요.’라는 고객의 요청. 뭐라고 응수할 것인가.
- 고객의 기대 가치를 발견하는 단 하나의 세일즈 스킬, ‘질문’
- 개방형 질문? VS 폐쇄형 질문?
정답은 한국형 질문이다. YES 하면, YES 한다.
- 과거를 묻지 마세요? NO! 미래를 묻지 마세요!

완벽한 시술에 그렇지 못한 리뷰,
고객 응대가 두려워 빨리 마무리한 시술,
열심히 해도 늘지 않는 단골 고객,
무엇이 문제였을까요?

헤어디자이너는 고객의 시술이 진행되는
긴 시간을 함께해야 하기에
더더욱 제대로 된 세일즈 교육이 필요한 직종입니다.

나를 찾아준 고객을 단골로 만드는
자연스러운 응대 방법,
추가 시술을 자연스럽게 유도하는 방법,
수많은 미용실 중 나를 선택하게 만드는 법,
이 모든 것은 결국 '세일즈'에 달려있습니다.

국내외 대기업의 고객 언어 자문 위원이며
수많은 세일즈 화법을 개발한 황현진 대표님에게
세일즈 컨설팅을 받을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더 나아진 세일즈 스킬을 통한
단골 고객 증대와 매출 향상.
클래스 수강 후 가능해집니다.

세일즈 강의 수강생들의
Real 후기



클래스에서 배우는
16가지 세일즈 스킬

헤어디자이너니까 필요 없는 세일즈 교육?
'헤어디자이너'기에
더더욱 배워야 하는 세일즈 스킬!


헤어디자이너인 당신 역시
세일즈 전문가로 거듭나야 합니다.
테크닉이 아무리 좋아도
세일즈 스킬이 부족하다면?
단골 고객을 만들기 어렵습니다.
객단가를 올리기도 어렵습니다.
결국 월매출도 늘 제자리에 머물 수밖에 없습니다.
언젠가 살롱의 존폐 위기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번 클래스에서
당신의 언어가 가진 힘을 극대화 시키세요.
세일즈 분야 최고의 전문가에게 배우시면,
말 한마디 한마디가 매출로 직결되는
놀라운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황현진
세일즈 전문가


돈이 되는 말을 연구합니다.
세일즈연구소 SELLAB의 대표, 황현진입니다.

저는 로레알, 시세이도, 밀본, 아모스 등
프로페셔널 브랜드에서 컨설팅 및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또한 LG, 삼성, 신한생명 등 국내 대기업에서
설득언어 자문위원을 맡고 있습니다.

현재는 연간 400회에 달하는
세일즈교육, 컨설팅을 진행하는
‘세일즈 전문가’ 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분야 중 특히 미용 분야는
세일즈 스킬이 더욱 중요한 분야입니다.
시술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끊임없이 고객과 소통해야 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현실은 수많은 디자이너가
고객과의 소통에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간 많은 테크닉 교육과 서비스 교육에만 치중했을 뿐,
제대로 된 ‘세일즈 교육’을 받지 못하셨기 때문입니다.

그간 세일즈 교육의 기회가 없어 아쉬우셨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세일즈 스킬의 극적인 변화를 기대해 보세요.
당신의 매출이 높지 않았던 건,
결코 절실함이 없어서가 아닙니다.
아무도 그 방법을 알려주지 않아서였습니다.

오시죠. 그리고 들으시죠.
투자하시는 시간과 비용이 전혀 아깝지 않으실 겁니다.

세일즈 전문가 황현진

현) 세일즈연구소 SELLAB 대표
전) NS홈쇼핑 쇼호스트

이력 더보기

[저서]
- 세일즈, 말부터 바꿔라 (2017)
- 설득의 정석 (2014)

[주요 컨설팅 이력]
- LG유플러스 전사 고객 언어 자문 위원
- 아모레퍼시픽(설화수, 바이탈뷰티 등) 신상품 세일즈 컨설팅 및 설득 언어 제작
- LG생활건강 럭셔리 상품군(뷰티, 건식) 세일즈 컨설팅 및 설득 언어 제작, 코칭
- 오렌지 라이프 화법 바이블(설득 언어) 개발 및 TOP 세일즈맨 특별과정 운영
- 신한생명 전사 콜센터 진단 및 설득 프로세스&설득 언어(상품화 법) 개발
- 삼성전자 럭셔리 상품군(QLED) 설득 언어 개발
- 웅진 북 클럽 현장 세일즈 화법 개발 및 전국 지국장 실전 코칭
- 코웨이 전사 세일즈 언어 컨설팅 및 신규 사업부 세일즈 전문 인력 육성
- 애터미/암웨이 신규 리크루팅 화법, 주력상품 화법 개발
외 다수

[세일즈 언어 컨설팅 및 강의 진행]
- 로레알 프로페셔널
-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 밀본코리아
- 아모스
- 레삐
- 파이모아
외 다수

SELLAB 홈페이지 >

클래스 소개

국내 유일
헤어디자이너 완벽 맞춤형
세일즈 강의

고객도 늘리고 싶고, 객단가와 매출도 늘리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도통 감이 잡히지 않았나요? 이번 클래스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헤어디자이너만을 위해 제작한 온라인 세일즈 클래스입니다. 현직 디자이너의 자문을 바탕으로 국내 최고 세일즈 전문가가 구성한 16가지 필수 세일즈 스킬을 배워 고객을 응대해보세요. 단골 고객은 자연스럽게 증가하고, 매출도 자연스레 오르게 될 거예요

사례와 예시를 통해
쉽게 이해하며 배우는
세일즈 언어

추가 상품을 권유할 때, '우리 샵에 새로 들어온 클리닉 상품'과 '요즘 다른 고객들이 많이 받는 클리닉' 중 고객 입장에선 어떤 게 더 매력적일까요? 한 번 들어도 '오!' 하게 되는, 다양한 예시들을 헤어디자이너의 상황에 맞춰 알려드립니다. 예시를 보고, 따라 하고, 활용하며 고객 입장에서 '더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세일즈 언어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보세요.

헤어디자이너인 '나'를
매력적이게 만들어줄
다양한 실전 세일즈 노하우

고객이 우리 살롱을 찾아야 하는 이유는 뭘까요? 고객이 디자이너인 "나"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요? 이번 클래스에선 세일즈 스킬과 더불어, 나와 나의 살롱을 매력적으로 변신시킬 수 있는 광고 문자 작성 방법, 매력적인 메뉴판 구성법, 패키지 상품을 결제하게 만드는 권유 노하우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선택받는 헤어디자이너의 필살기, 클래스에서 확인해보세요!

클래스 구성
이런 것을 배웁니다

  • 평생소장
  • 최저가

한번 구매로, 평생 소장하세요.
(자동 구성) 가격이 인상됩니다.

조만간 가격이 인상될 예정입니다.
지금 구매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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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이 최저가!

커리큘럼
커리큘럼을 보여드려요

SECTION 01. 세일즈의 시작, 사람

01. 호감법: 실력은 같은데 매출은 나보다 높은 선생님들의 비밀

  1. 세일즈란, 이성의 가면을 쓴, 감정을 공략하는 것이다.
  2. 고객은 선택한다. 좋은 사람이 권하는 좋아 보이는 상품과 서비스를.
  3. 웃지 않으려거든, 가게 문을 열지 마라.
  4. 어설픈 칭찬은 독이 된다. 형용사가 아닌 동사로 고객의 마음을 열어라.

02. 관계법: 고객과 소중한 관계를 만들고 이어나가는 기술

  1. 배우자의 생일 선물을 과하게 준비하면 안 되는 이유는? 나쁜 남자에게 끌리는 이유는?
  2. 예상치 못한 순간, 사소한 호의로 고객과의 관계를 만들어라.
  3. 좋은 관계를 만드는 디자이너의 필살기, 기록하고 기억하라.
  4. 관계를 만드는 정보의 힘. 팩트는 무시하지만, 정보는 주시한다.

03. 기대법: 고객은 무엇을 기대하고 미용실을 찾아오는 걸까?

  1. 홈쇼핑 비포&애프터가 통할 수밖에 없는 이유는?
  2. 고객이 우리 미용실을 찾는 단 하나의 이유, ‘기대’
  3. 비싸다는 오해를 이해로 바꾸는 기대 가치 치환 기술
  4. 한국인이 열광하는 5가지 핵심 기대 가치, ‘이익, 해결, 안심, 가족, 자부심’

04. 질문법: 감정이 반응하는 질문 공식 3가지

  1. ‘짧게 잘라주세요.’라는 고객의 요청. 뭐라고 응수할 것인가.
  2. 고객의 기대 가치를 발견하는 단 하나의 세일즈 스킬, ‘질문’
  3. 개방형 질문? VS 폐쇄형 질문? 정답은 한국형 질문이다. YES 하면, YES 한다.
  4. 과거를 묻지 마세요? NO! 미래를 묻지 마세요!
SECTION 02. 세일즈의 무기, 언어

05. 주목법: 고객이 내 말에 집중하도록 하는 법

  1. 미용실 옆자리 손님의 통화가 유독 신경 쓰일 수밖에 없는 이유는?
  2. 고객은 일단 무심하다. 디자이너 세일즈 첫 번째 단계는 지식의 공백 만들기이다.
  3. 지식의 공백을 만드는 3가지 키워드. 낯선 연결, 숫자, 그리고 사회적 증거.
  4. 듣고 싶게만 만들어도 매출은 17% 더 올라간다.

06. 비유법: 쉽게 설명하는 것이 잘 설명하는 것이다

  1. 고객에게 모 표피, 모 피질, 모 수질에 대해 10초 내로 설명할 수 있는가.
  2. 전문가는 어려운 걸 쉽게 말할 수 있는 사람이다. 정말 안다면? 쉽게 말할 수 있다.
  3. 고객이 이미 알고 있는 걸로 내 상품과 서비스를 설명하라.
  4. 닮은 꼴을 찾아라. 사소할수록 좋다. 의식주 면 충분하다.

07. 묘사법: 결국 ‘한 장의 그림’이 고객의 결심을 만든다

  1. 잠옷 바람으로 누워있던 연인, 배우자를 3분 만에 뛰쳐나오게 만드는 카톡 메시지의 기술
  2. 세일즈의 고수는 글자로 승부하지 않는다. 한 장의 그림으로 승부하라.
  3. 짜잘하게, 쪼잔하게, 찌질하게 도려내어라.
  4.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

08. 제시법: 끌리는 선택지를 제시하는 방법

  1. 당신의 미용실에는 메뉴판이 있는가? 만약 있다면 선택 욕구를 자극하는가.
  2. 모르면 중간이라도 가라? 타협 효과의 힘.
  3. 걸면 걸린다. 고객의 뇌가 꼼짝 못 하는 앵커링의 기술
  4. 뇌 계좌를 은밀하게 분리하라. 이름표를 붙이는 순간 가격은 내 편이 된다.
SECTION 03. 세일즈는 심리전이다

09. 매도법: 시술 가격에 대하여

  1. 싸다, 비싸다 따위는 없다. 오로지 상대성 법칙을 따를 뿐이다.
  2. 시술의 가격을 말하기 전, 무엇을 보여줄 것인가.
  3. 하찮은 소비를 각인시키는 순간, 고객의 지갑은 열린다.
  4. 혜택은 묶고 묶되, 부담은 쪼개고 쪼개라.

10. 마감법: 시기를 활용하여 판매하는 방법

  1. 당신은 오늘도 고객에게 어장관리를 당했다.
  2. 홈쇼핑 세일즈 전략에서 배우는 마감 세일즈 스킬
  3. 왜 선택하는가? VS 왜 지금 선택하는가?
  4. 하수는 조건으로 팔지만, 고수는 시기로 판다.

11. 기준법: 미용 시장에서 살아남는 가장 확실한 방법

  1. 사업의 기준을 잡고, 내 마음의 기준을 잡아야 성공이 잡힌다.
  2. 치열한 미용시장에서 살아남게 만드는 핵심 전략, 서브 타이프하라.
  3. 블루오션을 찾는 건 하수다. 레드오션에 정답이 있다. 우겨라, 그리고 또 우겨라.
  4. 당신의 살롱에도 상진이 고객이 있나요? 강성 고객 응대 필살기, 마음 기준 잡기

12. 극단법: 고객을 꼼짝 못 하게 만드는 극단적 스킬

  1. 보여 주어라. 시각은 청각보다 예민하다.
  2. 감각을 자극하는 생생 세일즈 화법. 미용인의 세일즈 화법? 4가지 감각만 자극하면 된다.
  3. 양극단을 만들고, 그 간극을 내 상품과 서비스로 해소시켜라.
  4. 고객은 이율배반의 존재다. 한 마디로 각성시켜 충성고객을 만들어라.
SECTION 04. 세일즈, 결국 감정이다

13. 단정법: 마무리까지 자신 있게 짓는 방법

  1. 돈이 안 되는 세일즈? 문제는 클로징이다.
  2. 극단적 단순함이 주는 허전함을 모질게 극복하라. 그리고 요구하라.
  3. 호언장담으로 당신의 확신을 전염시켜라.
  4. 미용인의 강력한 한방 클로징, 딱 3마디면 충분하다.

14. 반론법: 고객의 거절을 두려워하지 말라

  1. 고객의 반론은 극복 대상이 아니다. 안심 대상이다.
  2. 맞짱 뜨지 말고, 맞장구쳐라. 예스하는 순간 해결책이 보인다.
  3. 철저 동의 법으로 공감해 주어라.
  4. 비유로 받아 주어라.

15. 추가법: 추가 제안을 부드럽게 만드는 3가지 핵심 문장

  1. 1명의 고객에게 3가지 시술? VS 3명의 고객에게 3가지 시술?
  2. 이 정도면 충분합니다. 다만!
  3. 자신 있게 권하라! 무엇이 두려운가? 고객은 커트 가운을 둘렀고, 당신의 손에는 가위가 들려있다.
  4. 패키지 상품 권유 노하우.

16 소개법: 소개 요청은 낯간지럽다?

  1. 왜 디자이너는 소개 요청에 인색할까? 우월의식을 버려라. 당신도 세일즈맨이다.
  2. 에둘러 말하지 말고 정면승부하라.
  3. 중수, 고수, 초고수의 소개 요청에는 다른 점이 있다.
  4. 신념 세일즈의 시대이다. 미용인인 당신이 생각하는 내 업의 본질은 무엇인가.

인터뷰
세일즈 전문가 황현진이
하고 싶은 이야기

Question.01
헤어디자이너가 세일즈 교육을 꼭 받아야 할까요?


대한민국에서 여러 분야에 계신 사람들을 코칭 하다보니 발견한 재미있는 현상이 있어요. 세일즈 하기에 가장 최적화된 환경임에도 불구하고, 세일즈를 가장 안 하시는 분야 중 하나가 미용 업계입니다. 좋은 상품을 권할 수 있도록 고객과의 충분한 관계가 형성되어 있는 건 물론 시간적, 공간적, 환경적 조건조차 충분함에도 불구하고, 자신 있게 권하지 않는 분들이 대단히 많이 계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일즈 교육을 꼭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체계적인 교육 과정이 끝나면 디자이너분들의 말 한마디 한마디가 매출로 직결될 것이라 자신합니다.

Question.02
세일즈를 잘하는 디자이너가 아닌 '세일즈 전문가'에게 배워야 하는 이유는 뭔가요?


세일즈의 언어에는 공식이 있고, 법칙이 있습니다. 물론 현장에서 최고의 경험을 하신 분들의 이야기는 정말 의미가 있습니다만, 하지만 본인이 정말 잘했던 것이 뭔지, 후배들에게 어떤 이야기를 해줘야 할지 체계적으로 말할 수 있는 분은 많지 않으실 겁니다. 저는 대한민국에서 수많은 분야의 세일즈 코칭을 해오면서 분야별 최고의 성과를 올리신 분들의 공통점을 발견했습니다. 아울러, 로레알, 아모스, 밀본, 시세이도 등 헤어 관련 세계적인 기업들의 컨설팅과 코칭을 진행하면서 느꼈던 것들을 허심탄회하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믿고 따라와 주시면 분명 좋은 성과를 얻어 가실 수 있을 겁니다.

Question.03
클래스에서는 세일즈 화법만 배우게 되나요?


물론 화법을 중심으로 배우시게 될 겁니다. 화법을 중심으로 배우시면서 나와 내 살롱을 마케팅할 수 있는 구체적이고 매우 직관적인 내용까지도 함께 익히실 수 있습니다. 세부적인 내용 중에는 많고 많은 샵 그리고 많고 많은 디자이너 중에 나를 선택하게 만드는 소개 글 작성 방법. 매력적인 메뉴판 구성 방법, 그리고 패키지 상품을 결제하게 만드는 권유 노하우 등, 현장에서 바로 활용하실 수 있는 실속 있는 아이디어들도 많이 얻어 가실 수 있으실 겁니다.

추천 클래스
미용인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추천 클래스



Q. 한 계정으로 클래스를 구매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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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oso는, 구매된 콘텐츠를 구매자 한 사람에게만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이를 어길 시 법적으로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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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 수강기간(유료 수강기간) 최초 2주(14일), 무료수강기간은 15일차 이후로 무제한이며,
수강기간과 무료수강기간 모두 동일하게 시청 가능합니다.

수강시작일
수강 시작일은 Coloso가 수강안내를 한 날짜부터 기간이 산정됩니다.
Coloso의 사정으로 수강시작이 늦어진 경우에는 해당 일정 만큼 수강 시작일이 연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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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 시작 후 3일 미만이나 2강 이상 수강하신 경우, 또는 2강 미만 수강하셨으나 수강 시작 후 3일 이후인 경우 전액 환불 불가하고 수강 시 수강기간인 2주 (14일) 대비 잔여일에 대해 학원법 환불규정에 따라 아래와 같이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7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1/2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7일 초과 시, 환불금액 없음
: 해당 환불규정은 1:1 코칭권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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