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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oso.

요식업 Class 강의 소개

요식업 창업, 점포 확장, 밀키트 Class

김낙영, 옥동식, 하강웅, 김강민, 윤홍권
  • #억대매출
  • #밀키트
  • #식당창업
  • 총 29회 영상
    서교동 대표 맛집 3곳의 오너 셰프들과 국내 No.1 떡볶이 밀키트 '사과떡볶이'가 알려주는 식당&밀키트 창업과 운영 노하우를 29회에 걸친 온라인 실무교육으로 제공합니다.
  • 평생시청
    한 번의 구매로 서교동 대표 강소식당들의 오너셰프 김낙영, 옥동식, 하강웅과 억대 매출 사과떡볶이의 요식업 성공 공식을 담은 강의 29개가 평생 내 것이 됩니다.
    • 평생시청
    1,099,000원 280,250원 74%할인
    • 월 56,050 *5개월 할부 시
    • 10/22(금) 18시 가격이 인상됩니다.

요식업 Class 상세 정보

소개 영상


요식업 창업을 꿈꾸거나,
내 식당의 성공을 바라는 사장님을 위한 실전 노하우

제로베이스에서 큰 자본금 없이
완판 밀키트가 된 <사과떡볶이>의
밀키트 제작& 온라인 판매법

식당 창업부터 점포 확장, 밀키트 제작법까지!
하나의 클래스로 마스터하는 '요식업의 성공 레시피'

✔식당 창업, 누가 망하지 않는
노하우 좀 알려줬으면 좋겠어요!
✔부진한 매출로 걱정이지만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어요
✔요즘 핫하다는 HMR과 밀키트,
제작하고 싶지만 정보가 너무 부족해요
이 모든 걱정의 해결책, 요식업 class 하나면 충분합니다.

'대기 행렬' 소규모 식당의 장사 선배 3인방이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외식업 창업 노하우&효율적인 운영법을
전수해 주고,

국내 No.1 떡볶이 밀키트 <사과떡볶이>가
밀키트 판매 필요한 각종 규제부터
대량 생산 노하우,
배송 및 마케팅 전략까지 모두 알려주는 클래스.

요식업계 사장님들을 위한 성공 필승법,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클래스 추천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클래스에서 배우는
6가지 핵심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클래스 구성
이런 것을 배웁니다

창업 노하우부터 점포 확대 Tip까지
요식업 한방에 마스터

10평 남짓한 매장에서 시작해 현재는 2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서교동 대표 맛집의 오너 셰프 3인방이 여러분의 요식업 멘토로 나섭니다. 어떤 상권에도 구애받지 않고 인기 있는 매장으로 거듭나기 위한 운영 노하우부터 매출을 유지하고 더 나아기 위해 필수적인 점포 확대까지! 요식업의 전 과정을 생생히 배워보세요.

HMR, 밀키트를 활용해
매출 2배 이상 확대하는 노하우

매장 식사보다 테이크 아웃, 배달, 온라인 판매의 비중이 더 커진 요즘! 이제 HMR과 밀키트는 식당 사장님들과도 떼려야 뗄 수 없는 제품이 되었습니다. 지금 판매 중인 메뉴를 밀키트로 재탄생시키는 법과 이를 통해 매출을 수직 상승시키는 노하우로 이전과 달라진 우리 매장의 매출을 만나보세요.

오프라인? 온라인?
채널별 맞춤 마케팅 전략 공개

골목 상권에서 줄 서는 맛집으로 거듭나기 위해 <카와카츠>의 하강웅 오너 셰프가 펼쳤던 홍보 전략과 메뉴 라인업은 물론, 온라인만으로 밀키트를 판매하면서도 억대 매출을 기록하는 <사과떡볶이>만의 마케팅 비법까지! 이번 강의에서는 식당 운영과 온라인 밀키트 판매별 맞춤 마케팅 전략을 상세히 알려드립니다.

제일 중요하지만 많은 분들이 놓치는
'수익 구조'의 모든 것

매장의 수익 구조를 결정짓는 핵심 요소인 식자재 조달과 가격 설정법! 매장을 운영할수록 이에 대한 전문적인 이야기가 절실하실 텐데요. 대기업에서 식당 매니지먼트를 했던 <카밀로 라자네리아>의 김낙영 셰프와 국내 No.1 떡볶이 밀키트 <사과떡볶이>가 제품별 후회 없는 가격 선정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클래스 혜택

완강 수강생을 위한 현장 견학 이벤트

[이벤트 내용]
01. '사과떡볶이'의 생산 공장을
직접 방문할 수 있는 현장 견학 기회 제공
02. 수강 중 생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Q&A

- 일정
2021년 9월부터 매월 1회 오프라인 현장 견학 진행

- 견학 대상과 인원
완강 후 퀴즈를 푼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한 10명


[유의사항]
※ 본 현장 견학은 완강 후 진행되는 퀴즈 정답을 맞추신 분에 한정되어 추첨 10명으로 매월 1회 진행됩니다.
※ 퀴즈는 1인 1회 한정으로 진행 가능하며, 추첨되지 않을 경우 재도전 가능합니다.
※ 추첨된 이 후 NO-SHOW일 경우 추가 재진행은 불가합니다.
※ 본 현장 견학은 2021년 9월부터 매월 1회 제공될 예정입니다.
※ 완강 후 퀴즈를 풀어주신 분에 한하여 별도 일정 및 주소 공유드릴 예정입니다.
※ 콜로소는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운영방침을 따르고 있으며, 현장 견학이 어려울 시 라이브로 대체됩니다.
(신청하신 분에 한하여 링크 전달 예정)
※ 오프라인 현장 견학 시 모두가 안전할 수 있도록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하고 진행됩니다.
※ 본 현장 견학은 이벤트로 진행되며, 상황에 따라 해당 프로그램은 사전공지 없이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 해당 이벤트는 추첨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수집 동의를 받고 있으며, 미동의 시 진행이 불가합니다.

Coloso CLASS는 교육 기획자가 고객에 니즈에 맞는 교육을 만들기 위해
기존 Coloso 강의를 재구성한 실무 집중 커리큘럼 코스입니다.

김낙영 셰프

현) 카밀로 라자네리아 오너 셰프

이력 더보기

[경력 및 이력]
일치프리아니 브랜드 R&D팀장
백미당 R&D 팀장
도산‘일치’본점 브랜드 오픈프로젝트 수행

[언론 출연]
바엔다이닝, 행복이가득한집, 매경, 라망에디션‘스톡’편 등 다수 소개 및 인터뷰

Instagram
옥동식 셰프

현) 옥동식 오너 셰프

이력 더보기

[학력]
경희대학교 조리과학과 학사

[경력 및 이력]
주 코트디부아르 한국대사관 관저 요리사
프레인글로벌 외식사업부 부장/퓨어아레나 총괄셰프 핸드픽트 호텔 총괄 셰프
이마* 피코*와 콜라보 HMR 출시

[언론 출연]
- 수요미식회, 맛있는 녀석들, 외식하는 날 방송
- 2018, 2019, 2020, 2021 미쉐린서울 빕그루망 4년 연속 선정

Instagram
하강웅 셰프

현) 카와카츠 오너 셰프

이력 더보기

[학력]
서울예대 졸업
일본 츠지조리학교 본과 졸업
일본 츠지조리학교 기술 연구소 졸업

[경력 및 이력]
블루스트리트 ‘카와카츠 로스카츠’ HMR 돈카츠 출시

[언론 출연]
생활의 달인 - 돈카스 달인 출연
망고플레이트 2020, 2021년 인기맛집
바우처 매거진 ‘블루북’ 등재
푸드 컨텐츠 매거진 라망 에디션 (La main edition) OIL 편 등재

Instagram
사과떡볶이 김강민, 윤홍권

현) 사과떡볶이 대표

이력 더보기

네이버 검색어 1위
‘아무튼 출근’ 출연
‘네이버 TV광고’ 출연

스마트스토어

식당 창업,
왜 서교동 대표 맛집 3인방의
셰프에게 배워야 할까요?


<카밀로 라자네리아>의 김낙영 셰프,
<옥동식>의 옥동식 셰프,
그리고 <카와카츠>의 하강웅 셰프는

가시적인 성과와 장사 경력을 통해
실제로 많은 예비 창업자와 매장 운영자들에게
식당 창업&운영 클래스 러브콜을 받는
'진짜' 장사 선배 3명입니다.

예비 창업자들에게 필요한
마인드 세팅과 메뉴 선정법부터
변화가 필요한 사장님들을 위한
점포 확장을 비롯한
각종 매출 확대 노하우까지!

작지만 강한 식당이 되기 위해 핵심 포인트를
단계별로 차근차근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밀키트 판매,
왜 <사과떡볶이>의
김강민&윤홍권 대표에게
배워야 할까요?


김강민 대표와 윤홍권 대표는
적은 자본금만으로 레드오션인 밀키트 시장에서
각종 언론에 등장하며 네*버 검색 1위
떡볶이 밀키트가 되었습니다.

두 대표는 평범했던 회사원 출신으로
직접 부딪히며 사업을 성장시켰기에
같은 꿈을 가진 일반인의 입장을 더욱 잘 이해하며,
창업과 운영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 상황의 해결책도
더욱 적절하게 제시할 수 있습니다.

큰 자본금이 없더라도! 현재 우리 매장의 제품만으로!
성공할 수 있는 밀키트
온라인 판매의 노하우를 배우고 싶다면
떡볶이 티겟팅 신화 '사과떡볶이'만의 운영 전략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클래스 완주 후


어떤 상권에도 흔들리지 않는
매출의 식당을 운영하는 것은 물론,
HMR, 점포 확장, 밀키트 등을 활용한
매출 확대까지 가능해집니다.

  • 평생시청
  • 최저가

한번 구매로, 평생 시청하세요.
(자동 구성) 가격이 인상됩니다.

조만간 가격이 인상될 예정입니다.
지금 구매하세요!

  • 정상가 (자동 구성)
  • 할인 금액 (자동 구성)
  • 최종 금액 (자동 구성)
  • 5개월 할부 시 (자동 구성)
오늘이 최저가!

커리큘럼
커리큘럼을 보여드려요

커리큘럼 Part 1.
작지만 강한 식당이 되기 위한 창업부터 점포 확장까지

SECTION 01. 김낙영 오너 셰프 - 카밀로 라자네리아의 이야기

01. 김낙영 오너 셰프의 창업이야기

  1. 카밀로라자네리아, 첸트페르첸토, 카밀로한남 3개의 매장
  2. 생업으로써 음식 장사를 한다는 것

02. 스토리텔링

  1. 식당의 오너가 손님에게 전달하고 싶은 가치
  2. 식당의 기본이자 손님들에게 보이는 이야기
  3. 내가 전달하고 싶은 가치를 표현하는 2가지 수단: 메뉴 선정과 인테리어

03. 퀄리티 컨트롤

  1. 효과적인 메뉴 라인업 운영과 조정
  2. 식자재의 조달과 관리

04. 인력 관리

  1. 사업 확장에 따른 인력 운용 계획
  2. 인력을 충원해야 하는 시기
  3. 이상과 현실 간의 괴리, 가족 같은 직원이란?

05. 시대 변화에 따른 전략

  1. 손님들이 원하는 바가 달라졌다.
  2. 코로나가 바꾼 외식업의 일상
  3. 외식 업주의 생존과 지속
SECTION 02. 옥동식 오너 셰프 - 옥동식의 이야기

06. 창업자의 마음가짐

  1. 목적의식, 나는 왜 이 일을 하려고 하는가?
  2. 장사의 원동력이 되어 줄 구체적이고 가시적인 목표 설정
  3. 예상과 달랐던 일은 매일 발생한다.

07. 아이템의 선정

  1. 오너의 비전과 목표를 설명해 주는 수단으로서의 메뉴
  2. 내가 하고 싶은 메뉴와 잘할 수 있는 메뉴

08. 상권과 부동산

  1. 작은 매장의 유리함과 성장 가능성
  2. 상권을 개척할 수 있다는 마음가짐

09. 효율적인 매장 운영의 중요성

  1. 내가 직접 해야만 하는 일들
  2. 식재료와 메뉴의 퀄리티 관리
  3. 주방과 홀의 효율적인 동선 관리
  4. 인력의 채용과 운영

10. 새로운 방향과 시도

  1. 옥동식이 매장을 3개로 늘린 이유
  2. 프랜차이즈와 분점
  3. 새로운 시도 : HMR 제품의 출시
SECTION 03. 하강웅 오너 셰프 - 카와카츠의 이야기

11. 외식업이 처음인 당신에게

  1. 그때의 내가 알았다면 좋았을 외식 창업 이야기
  2. 체력과 마음가짐, 꿈과 현실
  3. 내가 하고 싶은 식당에서 직접 일해보는 경험
  4. 고객은 의외로 잘 모르는 음식에 보수적이다

12. 브랜딩과 마케팅

  1. 내 매장을 손님에게 알리는 효과적인 브랜딩
  2. 돈카츠? 돈까스? 우리 브랜드를 잘 표현해 줄 수 있는 메뉴
  3. 메뉴 라인업과 가격 설정하기
  4. 초기 홍보 전략

13. 운영 효율화

  1. 한정된 시간과 부족한 비용,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
  2. 절약과 투자, 필요한 기계는 구매하자
  3. 식자재를 효과적으로 조달하고 관리하는 방법

14. 확장 전략

  1. 첫 매장과 분점의 차이점
  2. 부동산 선정에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것들
  3. 꼭 알아둬야 할 인테리어 필수 지식

커리큘럼 Part 2.
제2의 매출 수단, 밀키트 제작 및 온라인 판매법

SECTION 01. 창업 준비하기

1. 설계자들 #마인드 세팅

  1. 투잡으로 가능할까? (feat. 실패 경험과 고충 스토리)

2. 창업의 시작

  1. 떡볶이를 선택하게 된 이유

3. (실전) 창업 준비하기

  1. 간단하게 끝내는 창업 서류 준비
  2. 즉석판매제조가공업에 맞는 상가 찾기
SECTION 02. 상품 완성하기

4. 맛의 구성

  1. 새로운 개발로 갈 것인가, 기성품으로 갈 것인가, 융합으로 갈 것인가
  2. 재료 공급처 선정 방법과 관리 노하우
  3. 맛의 흐트러짐 없는 균질적인 대량 소스를 만들기

5. 상품의 완성도 높이기

  1. 진공포장, 조금 더 안전하고 신선한 보존을 위한 구성법
  2. 단순하지만 꼭 필요한 유통기한 설정하기
  3. 표시사항 가이드라인
SECTION 03. 판매 세팅하기

6. 제조를 위한 설비

  1. 천만 원대로 하는 효율적인 설비&설계 노하우

7. 판매를 위한 가격 세팅

  1. 합리적인 가격대 그리고 효과적인 구성
  2. 거시적 운영을 베이스로 초기 설계해보기

8. 고객에게 가는 길, 유통과정

  1. 택배사 선택 방법과 계약
  2. 식품 택배 포장 노하우

9. 판매 채널 선택 방법

  1. 자사몰 vs 오픈마켓
SECTION 04. 매출 상승을 위한 전략 세우기

10. 맨땅에 마케팅

  1. 운의 확률을 높이는 마케팅 시도
  2. 다양한 마케팅 그리고 유의사항
  3. 광고를 해야만 하는 이유
    - 직접 콘텐츠를 만들어 끊임없이 주기적으로 어필할 것

11. (실전) 광고 집행해보기

  1. 네이버 광고 알아보기
  2. 네이버 광고 시스템 만들기

12. 매출을 향상시키는 전략은 고객 응대에 있다

  1. 고객 응대의 기본 베이스
  2. 서비스에서 No란 없다, 고객 대응의 방향성 정하기
  3. 진짜 서비스를 해야 한다.
SECTION 05. 성장하는 사업 만들기

13. 사업의 방향성

  1. 내 사업의 방향을 잘 설정해야 하는 이유

14. 대중이 원하는 구매 가치 충족을 위한 세팅 방법

  1. 대중은 대중을 따른다
  2. 대중이 원하는 구매 가치 충족을 위한 세팅

15. 창업 시너지의 극대화 (동업 or 채용)

  1. 직원 채용 시기는 언제일까?
  2. 나의 파트너 (동업)

인터뷰
김낙영, 옥동식, 하강웅, 김강민, 윤홍권

Question.01
이번 클래스에서 수강생분들이
얻어 갈 수 있는 내용은 무엇인가요?


하강웅 셰프

이번 클래스에서는 작지만 강한 식당을 창업하고, 그것을 지속해 나갈 수 있는 현실적인 가이드와 꿀팁을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초기 창업자분들이 많이 하는 실수를 저도 비슷하게 경험했기에매장 운영에서 초보 사장님들이 자주 맞이하는 어려움에 대한 실제적인 해결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예비 창업자분들에게는 업계 강자들의 성공 비결을 알 수 있는 기회가, 현재 식당을 운영 중인 분들에게는 소규모인 우리 매장에서 현실적으로 도입할 수 있는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될겁니다.

사과떡볶이 김강민, 윤홍권 대표

저희도 평범한 회사원에서 시작해 소규모 자본금으로 레드오션인 밀키트 시장에서 성공한 만큼, 누구보다 같은 꿈을 가진 일반인의 입장을 잘 이해합니다. 그렇기에 이번 클래스에서는 누구나 열정과 의지만 있다면 충분히 시도할 수 있는 내용만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저희가 해왔던 방식으로 직접 격었던, 직접 쓰였던, 그리고 지금도 적용하고 있는 룰을 모두 전달드리겠습니다.

Question.02
강사님께서 요식업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는 요소는 무엇인가요?


옥동식 셰프

가치관과 방향성입니다. 식당을 경영함에 있어 스스로가 오너로써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무엇인지 명확히 하고, 그 가치를 어떤 방식으로 손님들에게 전달하는가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매장의 인테리어, 메뉴 구성, 식자재 선택, 영업시간 등 내 매장의 모든 것을 통해 손님에게 가치를 전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사과떡볶이 김강민, 윤홍권 대표

저희는 제품의 완성도를 최우선으로 합니다. 모든 고객들이 저희 밀키트를 받고 행복하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항상 최상의 제품을 드리려고 합니다. 그런 진심 덕에 제품을 받는 데까지 2~3달이라는 긴 시간이 걸림에도 평점 4점 후반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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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한 계정으로 클래스를 구매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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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oso는, 구매된 클래스영상을 구매자 한 사람에게만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이를 어길 시 법적으로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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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학습기간
정상 수강기간(유료 수강기간) 최초 2주(14일), 무료수강기간은 15일차 이후로 무제한이며,
수강기간과 무료수강기간 모두 동일하게 시청 가능합니다.

수강시작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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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는 3강 미만 수강하셨으나 수강 시작 후 7일 초과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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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0일 초과 시, 환불금액 없음
: 해당 환불규정은 1:1 코칭권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단, 회원이 강의와 함께 제공되는 강의자료를 다운로드하는 경우 해당 자료 또는 정보가 포함된 회차의 클래스영상을 이용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회차가 표기되지 않은 자료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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