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nput

[콜로소 TV]연사상세페이지_인터뷰_서현직 Details

blank

도메인을 넘나드는 마케터의 본질과 역할

coloso about

"일잘러는 화려한 기술이나 테크닉이 아니라
탄탄한 기본기와 기초체력을 통해서 만들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더보기

"처음 마케팅을 시작하는 마케터들도
누구나 일잘러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소비재 기업 P&G, 토스, 샌드박스 등
외국계 회사부터 스타트업, 제조업에서부터 IT/콘텐츠 산업까지
다양한 경험을 해온 11년 차 마케터 서현직.

그가 말하는 일을 잘하는 사람과 못하는 사람의 차이,
그리고 대체불가능한 일잘러의 핵심 역량은 무엇일까요?

일잘러가 되기 위한 중요 포인트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인터뷰에서 확인해 보세요.

blank

유관 추천 영상